본문 바로가기

헤헤맛집

미스터피자 제주흑도새기 가격 및 칼로리 정보

미스터피자 제주흑도새기 가격 및 칼로리 정보

제주가 낳고 피자로 키웠다. 미스터피자의 새로운 신메뉴 미스터피자 제주흑도새기피자입니다. "제주에서 건강하게 키운 JQ인증 흑돼지에 한라봉과 리코타치즈를 더한 진짜 제주피자"라는 타이틀을 내걸은 메뉴랍니다. 왠지 한번 안먹어보고는 지나갈수 없을것 같아지네요 ㅎㅎ

 

 

미스터피자에서 신제품이 2개가 나왔는데요. 하나는 이번에 저희가 먹어본 제주 흑도새기 피자와 치즈블라썸 스테이크 피자입니다.

 

매장에서 직접 먹어보았습니다. 샐러드를 양껏 먹어줘야 하기에 2인 기준 세트메뉴를 주문했고요. 세트자체로 할인중이라 별도의 추가 할인은 안되는점 참고해주세요.

 

확실한 가격과 칼로리를 안내드리겠습니다. R 454Kcal 2조각 (195g), L 296Kcal 1조각(126g)라지는 1조각에 칼로리가 조금 대단합니다.

 

샐러리바 이용은 그냥 지나갈순없습니다. 먹는 메뉴는 정해져있지만 피자 먹기전에 먹으면 기분좋은 샐러리바입니다. ^^ 미스터피자의 단호박샐러드와 감자샐러드는 갈때 마다 먹는 최애메뉴인데 또 먹고싶어집니다.

 

피자먹기전에 샐러드를 먹으면 왜 괜히 더 입맛이 살아나는 기분일까요? 원래라면 배불러서 많이 못 먹어야하는게 맞는데 말이지요.

 

 

몰랐는데 떡볶이도 있더라고요. 매번 배달만 시켜먹다가 오랜만에 방문해서 샐러드바를 이용해보니 떡볶이도 있었어요. 계속 쫄여져서 간은 조금 세긴했지만 그래도 넘나리 맛있었습니다. 피자 나오기도 전 한그릇 다 해치워 버렸습니다. 평범한 떡볶이 맛이지만 그래도 한 번쯤 먹어볼만한 맛이 였어요.

 

 

미스터피자 제주흑도새기가 나왔습니다. 레귤러 사이즈로 주문했어요. 고기들이 아주 큼지막하게 한 덩어리씩 피자위에 올려져 있으니 기분이 급 좋아집니다.

 

 

피자에 고구마 골드 엣지 추가했습니다. 피자에 엣지 추가 안하면 서운하거에요~ 제주 한라봉청도 들어가있다고합니다. 자세히 보시면 한라봉의 색이 조금보이시죠? 새콤달콤할 것 같아요.

 

 

미스터피자 제주흑도새기안에 들어가있는 재료들은 우선 제일 중요한 제주흑돼지스테이크, 리코타치즈, 시금치다이스, 제주한라봉청, 잭다니엘소스, 트리플스프레이드, 방울토마토가 되겠습니다.

 

미스터피자 제주흑도새기의 맛

첫 맛은 달콤했습니다. 리코타 치즈로 치즈의 풍미가 진하게 느껴집니다. 그리고 또 한입 먹어보면 제주한라봉청 때문인지 새콤한맛도 나면서 느끼려던 피자의 맛을 잡으며 소스의 맛을 한층 더 올려주었답니다. 가끔 흑돼지피자 처럼 고기가 들어가면 질겨지는 경우가 있는데 제주흑도새기는 질기지않고 부드럽게 꿀떡꿀떡 잘 먹힙니다.

 

흑돼지이니 만큼 고기도 같이 보여드릴꼐요. 두툼하니 고기만 한입 먹어봤는데 질기지않고 흑돼지에 양념도 되어있는지 맛있었답니다.

 

미스터피자 제주흑도새기에 고구마 엣지를 추가해서 피자의 끝맛까지 더 달콤하게 마무리해봅시다 ㅎㅎㅎㅎ

 

참, 할인정보가 하나 있어서 알려드리고 갈까합니다. 매주 월요일은 우먼스데이(Women's)로 20% 인기 피자를 할인 판매하고 있답니다. 그외에 카드할인정보도 많으니 참고해서 맛있는 피자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