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헤헤맛집/헤헤먹방리뷰

공차 수박 크러쉬와 자두 크러쉬 직접 먹은 느낌 (+칼로리표)

공차 수박 크러쉬 자두 크러쉬 + 칼로리표

안녕하세요 계속해서 더운 요즘 오늘만큼은 가벼운 포스팅으로 들고 왔습니다. 공차 2019년 여름 시즌 한정 메뉴인 수박 크러쉬와 자두 크러쉬입니다. 여름 시즌 한정 메뉴는 총 4가지 <수박 크러쉬><자두 크러쉬><멜론 그린 밀크티><자두 요거티 스파클링>로 나와 있습니다. 그중에서 저희는 수박 크러쉬와 자두 크러쉬 선택 완료 했습니다.

 

NEW라고 적혀있는 것 보니 새로운 느낌의 시즌 메뉴가 맞는것 같습니다. 계속 보고 있자니 멜론 그린 밀크티도 맛있어 보이는데요 다음에 도전해 봐야겠습니다.

 

왼쪽이 수박 크러쉬 오른쪽이 자두 크러쉬입니다. 원래 매장 내에서는 일회 용기로 먹을수 없는거 아시죠? 저희는 공차매장에서 사진만 후다닥 찍고 바로 나와서 먹었습니다. ^^

공차 수박 크러쉬 안에 펄이 들어있는 줄 알았더니 동글동글 초콜릿이 었습니다. 해바라기씨 초콜릿이라고 기억하시나요? 해바라기씨가 콕콕 박혀 더욱더 수박바의 맛과 흡사합니다. 너무 좋아요!!

 

 

"공차 수박 크러쉬 L 5,700원 454g 기준 402Kcal"

향긋한 자스민 그린티로 만든 수박 크러쉬에 해바라기 초코볼 토핑이 곁들여진 시즌 한정 크러쉬

 

공차 수박크러쉬 먹어보니 수박을 직접 갈아서 먹는 생과일 음료 맛과는 전혀 다른 맛입니다. 어떤 맛에 더 가까냐면요, 아이스크림 수박바 아시죠? 딱 그 맛이였습니다. 자신있게 말씀드립니다. ㅎㅎㅎ 밑에 초록색이 있는데 그것도 딱 수박바 끝에 있는 맛과 똑같았어요! 수박바를 그대로 슬러쉬로 만들었다 싶은 맛이랍니다. 더울때 먹으니까 당 충전하기에도 좋았고 오랜만에 수박바 먹는 기분 + 해바라기 초코볼의 씹히는 재미가 있어 기분은 점점 더 좋아집니다.

 

자세히 보여드리고자 한번 찍었습니다. 위에 해바라기 초코볼이 보일 겁니다. 수박 크러쉬 먹다가 요게 입속으로 쏙 들어오면 초코 먹으면서 이게 또 그냥 초코가 아니지 않습니까 무려 해바라기씨 초코라고요! 고소한 느낌의 초코에 씹히는 재미까지 더해서 굳굳굳입니다.

 

 

마지막으로 아쉬우실까하여 공차 수박 크러쉬 사진 하나 더 찍고 끝내려 합니다.

 

다소 실망스러웠던 공차 자두 크러쉬입니다. 여름 시즌이기도 해서 상콤하게 먹을 생각으로 자두 크러쉬를 주문한건데 의외로? 안상콤했답니다. ^^ 달달한 수박 크러쉬를 먼저 먹어서 맛이 안나나 싶어 쭉쭉 먹어 보았지만 안상콤입니다.

 

"자두 크러쉬 L 5,700원 454g 기준 283Kcal"

향극한 자스민 그린티로 만든 상큼한 자두 크러쉬에 알로에가 어우러진 시즌 한정 크러쉬

 

오 생각보다 자두 크러쉬는 칼로리가 낮았네요. 수박 크러쉬는 꽤 높았던거의 비해 말이지요. 아하, 자두 크러쉬에는 알로에가 들어가 있어서 자두의 상콤함을 방해했나 봅니다. 게다가 자스민 그린티가 들어갔다고 하는데 음, 찾아 먹는 재미겠죠?

 

 

대체적으로 자두 크러쉬는 상콤함 보다는 달달함이 강했습니다. 쿨피스를 얼려서 갈았더라도 상콤하다고 생각했을텐데 공차에서 맛본 자두 크러쉬는 자스민 그린티와 알로에까지 함께 섞여서 그런지 자두의 본연의 상콤한을 느끼기에는 어려운 맛이었답니다.

 

재방문을 하게 된다면 수박 크러쉬와 또 다른 여름 시즌 메뉴를 맛보아야 하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마지막으로 공차 칼로리표 던져 놓고 가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