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헤헤맛집/헤헤먹방리뷰

도미노피자를 주문하면 검은사막 쿠폰이 따라오네요

도미노 피자 X 검은사막 모바일 쿠폰

피자를 좋아하는 헤헤공자매는 오래간만에 도미노피자를 선택해 주었습니다. 온라인 주문을 위해 홈페이지에 들어갔는데 말이죠 이벤트 중인게 있네요? 이전 포스팅에서도 한 번 알려드렸던 거 같은데 네네치킨의 너에게란세트를 먹을면 얻을 수 있었던 검은사막이 이번에는 도미노피자를 먹으면 겟할 수 있게 되었네요.

 

네네치킨을 먹을 때나 도미노피자를 먹을 때나 여전히 검은사막 모바일 게임을 하고 있지 않은 공자매에게는 소용없는 쿠폰인데 필요하신분들 계실까요? 가져가셔서 즐거운 게임에 보탬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_^

 

헤헤공자매들은 게임 쿠폰보다는 먹을꺼가 우선입니당. ㅎㅎㅎㅎ

 

 

오늘은 도미노의 베스트인 포테이토 피자와 파인애플 씹히는 맛이 최고인 슈퍼슈프림 피자로 클래식한 맛으로 선택을 해주었습니다.

 

 

좌 : 슈퍼슈프림 피자 우 : 포테이토 피자 도우 추가는 별도로 안했습니다. 오늘만큼은 오리지널로 갑니다. 항상 도우 선택은 씬으로 해서 먹었는데 말이죠. 오늘은 도우의 쫄깃함을 맛보고 싶기도 했고, 클래식한 피자는 오리지널로 해줘야 맛이 더 올라가는 기분이랍니다.

 

도미노 피자는 기본엣지! 빵 끝까지 맛있는 피자 또 먹고 싶습니다. 도미노 피자 기본엣지는 담백해서 그런지 질겅질겅하다의 느낌 없이 맛있게 먹었답니다.

 

 

슈퍼슈프림 피자는 소시지가 한몫했어요. 짭쪼름하면서 중간중간 들어있는 파인애플의 달콤함이 어우러져 단짠의 맛을 보여줍니다.

 

포테이토 피자는 도미노에서 베스트 메뉴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어요. 저의 옛 기억으로는 감자가 한 덩어리씩 들어가 있었는데 조금 변경이 된듯합니다. 그래도 여전히 맛있는 포테이토 피자입니다. 짭조름한 것보다 달콤한 맛을 더 좋아하시는 분들은 포테이토로 추천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