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헤헤맛집/헤헤먹방리뷰

쿠웨이트 떡볶이에서는 분모자당면을 먹을수가 있어요!!

쿠웨이트 떡볶이에서 먹어보는 분모자 당면 시식기

 

오늘은 이름부터 특이한 쿠웨이트 떡볶이를 먹어볼려고 하는데요. 쿠웨이트는 사막과 같이 뜨겁고 순수한 열정으로 최고의 브랜드를 키우기 위해서 이름을 지었다고 합니다. 떡볶이의 비쥬얼만 봐도 심상치 않음이 전해 지실 겁니다.

직접 방문해서 먹을 수 있는 지점들도 있지만 저희는 더위에 한 없이 약하기 때문에 집에서 에어컨 틀어놓고 배달을 하기로 마음먹었답니다.^,^;; 

 

배달해서 도착한 모습입니다. 얼청 깔끔하게 배달되어서 기분이 좋았답니다. 세트메뉴로 시켜 한큐에 먹는 걸 선호하는 편인데 분모자당면으로 먹으려면 단품으로 선택해 줘야 하더라고요. 그래서 쿠웨이트 떡볶이(분모자당면)와 미니김밥과 야끼만두, 고추튀김(1개)로 시켰습니다.

 

포장을 예쁘게 뜯으려고 노력했다고요ㅎㅎㅎ 깔끔하게 포장되어 온 만큼 음식들도 정갈하게 담아져 있는 모습입니다.

이 녀석이 말로만 듣던 그 분모자당면이로군요! 당면 맛부터 다르다고 소문이 자자하던데 말입니다. 길쭉한 떡의 생김새와 비슷하면서도 중간중간 줄이 가져있는 것이 다르다면 다르네요. 우선은 먹어봐야 어떤 맛일지 알 것 같으니 입속으로 넣어보겠습니다.

" 납작분모자 떡볶이 1인분(모양 선택 둥근/납작) 맛 선택(중간맛) 7,000원 "

 

먹을 때는 잘라서 먹는 게 편할 듯 싶습니다ㅎㅎㅎ 상당히 쫄깃하네요 겉에 투명한 것은 당면 같은 식감을 주면서 전체적인 밸런스는 가래떡과 흡사합니다. 가래떡을 당면에 싸서 먹는 기분이랄까요? 거북스러운 멘트였나요?ㅎㅎㅎㅎ 듣기에는 뭘까 싶어도 씹으면 쫄깃 탱탱함이 동시에 오니 물건 하나 나왔다 싶습니다.

잘라서 먹으면 모양도 꽃 모양으로 얼마나 귀엽게요 >_<

 

쿠웨이트 떡볶이에 곁들여진 토핑들도 빠질 수 없죠. 치즈떡, 줄줄이 소시지, 메추리알, 물만두까지 깨알같이 들어가 있습니다. 국물 떡볶이마냥 넉넉한 국물에 재료들을 한입씩 먹어주면 그 맛이 또 최고!! 떡볶이 양념이 매워지려고 하는 거 같은데~ 하면 스윽 매운맛이 사라져서 또 먹게 되고, 매워지려 하면 또 스윽 매운맛이 사라지는 마법의 쿠웨이트 떡볶이ㅎㅎㅎ

 

큼직한 치즈떡 안에는 크림치즈가 가득히 들어있어요. 근데 내입맛에는 별로...ㅎㅎㅎ

 

떡볶이 있는 곳에 야끼만두가 빠질 수 없는 법. 평범한 야끼만두가 떡볶이 국물에 담가졌다 나오면 그 맛은 끝장이죠.

" 야끼만두 1개(3개) 1,200원 "

 

고추튀김(1개)이 야끼만두처럼 3개 주루룩 달려서 오는 줄로만 알고 1개만 시켰습니다ㅠ.ㅠ 속도 꽉 찬 것이 씹는 맛도 있어서 맛있었는데... 다음번에는 많이 시켜서 먹어야지요!!

" 고추튀김 1개 1,500원 "

 

쿠웨이트 김밥 안에는 그냥 햄이 들어가 있지 않아요. 무려 스팸이 들어가 있답니다. 고추가 잘 보이지 않는데 씹으면 고추의 알싸한 맛이 나는 게 짭조름하면서 알싸한 맛에 자꾸 집어먹게 만들어요.

" 쿠웨이트 김밥 1개(5줄) 4,000원 "

 

떡볶이계를 흔들어 버릴만한 맛을 가진 쿠웨이트 떡볶이를 새로운 신흥 강자로 임명합니다. 엽떡이나 신떡이나 긴장해야 할 것 같다 이 말입니다!! 공자매 마음대로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