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헤헤맛집

신논현/강남역 핫한 타이거슈가 흑당버블티 (+칼로리표)

타이거슈가는 본점이 대만인데요, 대만에서도 현지인들이 줄 서서 먹는다고 하는 흑설탕 버블티 전문점입니다. 대만 현지인들도 줄 서서 먹지 않으면 맛볼 수 없다는 버블티를 한국에서 두고 보고만 있을 수는 없겠죠. 홍대에 오픈을 시작으로 체인이 생기기 시작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강남점으로 다녀와봤습니다.

 

 

점심시간이 훌쩍 지났는데도 불구하고 줄이 어마무시했습니다. 대기시간만 20분정도 기다렸던거 같아요. 자세한 위치는 강남역 CGV 건물 옆 골목을 끼고 올라가면 바로 보이는데요, 사람들이 항상 줄 서 있기때문에 쉽게 찾을 수 있을거에요. 요새도 줄이 그때처럼 길지는 모르겠지만 고개만 살짝살짝 왼편을 주시한다면 바로 발견 가능하답니다.

 

 

이 땡볕에 좋은자리 찾아서 먹겠다며 시간 뺏기다 보니 흑설탕이 우유속에서 아름답게 휘날리던 모습이 사라져 버렸습니다. 그 모습 참 이뻤는데... 못보려 드려 아쉽습니다. 그래도 음식이 맛이 중요한거죠.!! 이렇게 나마 위로해 봅니다ㅠㅠ

 

 

왼쪽 흑설탕 보바 + 밀크티 (with 크림)가 가장 인기가 많습니다. 베스트는 항상 선택해 주는게 옳습니다. 오른쪽은 크림없는 밀크티로 고소한 원유를 사용한 우유에 타피오카가 섞여 타이거슈가 최고의 식감을 자랑한다는 제품입니다. 이 외에 그린티라떼, 홍차라떼, 등 취향별로 선택해서 드시면 되겠습니다. 이렇게 보고있자니 밑에 깔린것이 다 설탕 아니겠습니까? 이름마져 타이거슈~가!!흑당버블티!!

칼로리가 급 궁금해지지 말입니다.

 

표로 보여드리는 칼로리표는 한국에 이미 들어온 제품들도 있긴 하지만 한국에서 많이 판매되고 있는 버블티 칼로리도 알려드리고 갈게요.

한국에서 판매되고 있는 버블티 칼로리 알고가기

빽다방 블랙펄 밀크티 : 609.85

빽다방 블랙펄라떼 : 496.4

공차 브라운 슈가 치즈폼 스무디 : 438.6

커피빈 블래슈가펄 라떼 : 322.5

(제공량에 따라 일부 차이가 날 수 있습니다)

 

 

어떻게 찍으면 예쁘게 찍을까? 연구중에 여러 시도를 하면 찍은 사진들 입니다. 그냥 감상용입니다ㅎㅎㅎ

 

 

여기까지는 아직 봐줄만하지 않나요?ㅎㅎ 더운날 계속 녹아내리고 있는 흑당버블티를 저렇게 내버려두고 안에 얼음 녹아 내리고 있는데 생각없는 자매둘입니다.

 

 

어떻게든 작품을 만들겠다는 의지에 박수좀...ㅋㅋㅋ 타이거슈가 베스트 메뉴 가격은 4,900원입니다.

 

 

타이거슈가의 특제 흑설탕은 대만산 설탕을 원료로 사용하여 완벽한 비율로 볶아 낸다고 합니다. 부담없이 달콤한 맛의 타이거슈가 흑당버블티가 탄생 할 수 있었던 이유 아닐까요? 특제 흑설탕을 사용한 타이거 슈가의 첫입은 달콤함이 우유안에 가득 퍼져 쫀득한 버블까지 가득 들어 있어 씹을때마다 단고단고를 터트리게 만듭니다. 우선 먹는 방법이 있습니다. 15번을 shake it! shake it 해준 후 먹는건데요, 아마도 밑에 가라앉은 설탕의 단맛을 퍼트려 먹게 하기 위함이겠죠.

 

 

신논현/강남역 핫한 타이거슈가 찾아가는 길